[오배송]이 확인될때 대처 방법

(2017-11-20 00:52:09)

고배송에서 알려 드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고객 여러분께 안내말씀 드립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미국 내 온 배송으로 인한 피해를 보십니다. 
특히 물량이 많이 몰리는 블 기간에는 오배송이 일어나는 경우의 수도 많아집니다.
한국으로 배송을 대행하는 고배송 입장에서 안타깝지만 고객님의 어떤 제품이 언제 저희에게 오는 지도 모르는 입장에서 많은 것을 도와드릴 수 없음이 현실입니다.
미국 내 배송사들은 한국 내 배송사와 많이 다릅니다. 그리고 답변과 진행이 많이 느립니다.
또한 보상은 판매자에게만 주로 합니다. 그렇기에 문제가 발생 시 판매자에게 알리고 재발송이나 환불을 요구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판매자가 도움을 안 줄 수도 있습니다. 판매자는 배송사가 실수했다는 확실한 답을 듣고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때 도와주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고배송은 지금껏 최선을 다해 고객의 오배송건에 저희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도움을 드려왔습니다. 
하지만 배송대행 회사가 할 수 있는 범위가 분명히 있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님이 하셔야 할 것도 있습니다. 서로 협조된다면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꼭 확인해 주세요!
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주소를 고배송 센터주소로 신청했는지 먼저 꼭 확인 해 주세요 !

*고배송 센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뉴저지 센터]  100 Temple Ave. Hackensack, NJ 07601

[델라웨어 센터]  1245 E. 16th St. Wilmington, DE 19802
 

 

[오배송]이 확인될때 대처 방법
 
1) 배송사에 확인 문의하시고 케이스 번호를 먼저 요구하여 받으세요.
 
*주문하신 물건이 배송된 주소와, 사인한 사람의 이름을 확인하세요.
o 미국내 배송 업체(UPS, DHL)사이트에서 트랙킹 번호를 입력한 후에 수령자의 이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 USPS, FedEx Ground, FedEx Home, Amazon, Lazer 배송사는 보통 사인을 받지 않습니다.

2) 오배송이 인정되면 미국 배송회사에게 다시 고배송 주소로 보내 줄수 있는지 확인 해 주어야 합니다. (오배송이 인정이 되었지만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3) 오배송된 주소를 확인한 결과 다른 배송대행지로 배송이 된 경우, 그 배송대행사에 회원가입을하시고 미신청 입고 요청을 해보시길 권유합니다.

4) 오배송된 주소의 확인이 않되고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 판매처에 배송사에서 제공한 케이스 번호와 함께 즉시 오배송을 알리시고 재발송이나 환불을 요구하세요.

5) 판매처에서 재발송을 해주는 경우, 고배송 신청서에 트랙킹 번호를 수정해 주세요.

6) 환불이 결정된 경우, 고배송 신청서를 삭제해 주시거나 해당 제품의 삭제를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