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 업데이트 >> 중요 변경 사항 안내

(2021-06-21 06:59:32)

중요한 변경에 대한 안내해 드립니다.

 

그동안 지속적 인상되어온 항공 운송료가 더는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다시 한번 인상되고 있습니다.

택배 파업으로 택배 노동자분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한국 내 배송 요율의 인상도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항공 배송 기준 변경으로 인해 출고 마감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1. 이벤트 요율 인상

이벤트 특성상 이벤트의 변경과 종료가 예고 없이 진행되고 있으나
이번 경우는 미리 안내해 드리고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합니다.

고배송에서는 최대한으로 저렴한 요율을 유지하려는 노력과 함께 현 상황을 대처하려 합니다. 

7월 3일부터 몇몇 이벤트의 요율이 $1씩 인상 조정될 예정이 오니,

추후 변경되는 이벤트별 상세페이지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미국 시간 기준) 뉴저지, 델라웨어 센터 7월 1일 도착 화물까지 이벤트 변경전 요율로 적용될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예외적으로 필요시 토요일인 2021년 7월 3일에도 (미국 시간기준) 계측을 진행할 예정이며 변경전 요율이 적용됩니다.

 

7월 3일 이전에 구매와 신청서를 작성하셨더라도 상품의 센터 도착이 7월 3일 이후이고 입고가 순차적으로 진행되기에,

그 후에 계측이 진행되면 인상된 이벤트 요율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7월 5일은(월요일) 대체 공휴일이며 미국 센터는 영업하지 않습니다.

 

2. 콜센터 업무 종료

2021년 7월1일부터 한국 콜센터 직원들의 상담업무를 당분간 종료하며 모두 게시판 답변 업무로 전환함을 안내해 드립니다.

콜센터로 통화가 불가능하시며 고배송 직원들은 게시판 답변 업무에 더욱 집중하여 문의에 신속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미국 항공배송 기준 변경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출고 마감 시간이 2시간 단축되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미국 동부 시간 기준, 출고 마감 시간을 2시 PM 에서 12시 PM 으로 변경됩니다.

12 PM 이전의 결제완료 신청서 : 당일 출고 진행, 다음 영업일 아침 항공기로 출항

12 PM 이후의 결제완료 신청서 : 다음 영업일에 출고, 그 다음 영업일 항공기로 출항.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이지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계속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페이지)